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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Message
01.
신규계약 고객 온보딩
본인 얼굴과 목소리를 이용한 디지털 휴먼 영상 메시지로 신규 가입 고객에게 환영과 감사, 보험증권 발급, 주요 보장 내용 등을 쉽고 따듯하게 전해보세요. (준비 중)
02.
신상품·세무·투자정보 제공
어렵고 복잡한 상품정보, 세무/투자정보는 문자나 메신저 만으로는 전달하기 어렵습니다. 쉽게 차근차근 설명하는 영상 메시지를 보내보세요. (베타 테스트 기간 중 90% 할인 적용)
03.
정기적인 고객 관리
생일·기념일 축하, 명절 인사, 연말정산 안내, 보장 내역 리마인드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맞춤 케어 메시지를 디지털 휴먼 영상으로 더 따뜻하고 진정성 있게 전달해보세요. (준비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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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계약 고객 온보딩
신규 계약 고객에게 첫 인상은 곧 신뢰의 시작입니다.
본인의 얼굴과 목소리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영상 메시지로 환영과 감사, 증권 발급 안내, 주요 보장 내용 등 꼭 필요한 정보를 쉽고 따뜻하게 전달해보세요.
고객은 ‘환영받고 있다’는 감정을 느끼기 때문에 신뢰감을 한층 한층 강화할 수 있습니다.
신상품·세무·투자정보 제공
상품 설명이나 세무·투자 정보는 문자, 메신저나 전화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직접 설명해주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디지털 휴먼 영상 메시지로 복잡한 금융·세무 정보를 시각·청각적으로 명확하게 전달해보세요.
정확한 이해를 돕고, 전문성과 신뢰도를 높이는 차별화된 고객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베타 서비스 기간에 9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해보세요.
# 콘텐츠 및 스크립트 템플릿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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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적인 고객 관리
정기적인 고객 컨택은 고객 유지의 핵심입니다. 생일·기념일 축하, 명절 인사, 연말정산 안내, 보장 내역 리마인드 등 다양한 상황별 메시지를 디지털 휴먼 영상으로 더 따뜻하고 진정성 있게 전달해보세요.
형식적인 문자나 메신저 대신, 고객의 마음에 남는 케어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과 음성 파일 준비
정면을 바라는 사진 한 장과 짧은 음성 파일을 준비해주세요. 사진의 배경이나 의상 등을 변경하고 싶으면 신청 페이지에서 요청해주세요. 음성은 원하는 톤으로 10~30초 정도 자유롭게 녹음하시면 됩니다.
신청 페이지 이동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신청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90% 할인 가격 적용)
신청 페이지 작성
사진과 음성 파일을 업로드하고 고객에 전달한 콘텐츠 탬플릿과 스크립트를 선택하세요. 필요한 경우 템플릿 이외 별도 작업을 요청하세요. 기타 요청사항이 있으면 작성해주세요.
신청서 제출
작성된 신청서를 제출해주시면 라이프 브릿지의 전문가팀이 내용을 확인하고, 세부적인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
영상 메시지 공유하기
라이프 브릿지의 전문가팀이 완성도 높은 영상 메시지의 공유 및 다운로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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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타 테스트 서비스 기간으로 Family Message 서비스는 무료로 Customer Message 서비스는 9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